안녕하세요~ 고시윌 교육관리부 입니다.
학습자님의 아이디로 로그인해보니 수업은 아무이상 없이 나오고 있습니다.
컴퓨터 변경을 하셨거나 어제 컴퓨터를 끄실때 업데이트 등으로 프로그램이 깔리면서 동영상플레이를 막았을수도 있습니다.
정확한 부분은 원격접속으로 학습자님의 컴퓨터를 봐야 알수있어 전화드렸는데 통화가 안되시네요.
통화 편하신 시간에 교육원으로 다시 한번 연락주시면 원격으로 도움드릴께요.
감사합니다.
대표문의: 02-999-9622
카톡문의: @고시윌
>
>
> 어제까지 수업을 들었는데 오늘 들으려고 들어가보니 수업이 안되네요.
> 왜 그런거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