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교육의 중심! 고시윌 방문을 환영합니다★★★★★

 

수강안내

동영상기술지원센터
 

윈도우미디어플레이어의 화면이 끊어지거나 화면이 안보이는 경우
(1) 윈도우 미디어플레이어 버젼이 낮은 경우 나타나는 현상이므로 아래의 권장 미디어플레이어를 다운 받은 후 재설치하십니다.

- 윈도우 98, ME : 윈도우미디어플레이어 9
- 윈도우 XP : 윈도우미디어플레이어 10
(2) 윈도우미디어플레이어 설치 후:

ⓛ 미디어플레이어창 우측상단의 X버튼 옆의 [최소화, 최대화] 버튼을 클릭 하여 메뉴바를 활성화 시킵니다.


② 활성화되면 아래와 같은 메뉴가 나옵니다. 미디어플레이어 메뉴바의 [도구] → [옵션] → [네트워크] 를 클릭한 후,
③ [스트리밍프로토콜]에서 <멀티캐스터, UDP, TCP, HTTP>를 모두 다 체크 해주시고..



④ 바로 밑의 [스트리밍 프락시 설정]의 <구성>을 클릭하여



"프락시서버 사용안함" 을 체크후 확인으로 빠져나오세요.



- "재부팅" 하신 후 다시 시도해보세요!!
윈도우 미디어플레이어 재생오류 수정 레지스트리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아래의 그림과 같이 실행을 클릭하시고 추가해주시기바랍니다.
이파일은 미디어플레이어 재생오류의 90%정도의 재생오류를 복구시킬수 있습니다.




정회원으로 등록되었는데 권한이 없다고 나오네요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오류현상입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하시면 해결됩니다.

1) 인터넷창 > 도구 > 인터넷옵션을 클릭합니다.

2) 창이 열리면 내용 > 자동완성버튼을 클릭합니다.



3) 폼지우기를 클릭합니다.



4)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5) 암호지우기를 클릭합니다.



6)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7) 현재 떠있는 자동완성설정창과 인터넷옵션창의 확인 버튼을 모두 클릭합니다.
8) 모든 창이 닫혔으면 열려있던 인터넷창을 전부 다 닫으시고 새로 인터넷창을
열어 사용 하시면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동영상창에 Active X 설치 하라고 표시됩니다.
* 윈도우 XP 서비스팩 2 가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입니다.
* 표시된다면 정보표시줄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ActiveX 컨트롤 설치" 를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유료동영상 실행도중 멈추거나 저절로 닫혀버립니다. (오류메세지 보냄 포함)
1) Windows Update [Internet Explore] -> [도구] -> [Windows Update]
2) 누적패치설치

3) 설치된 코덱 제거
[시작] -> [설정] -> [제어판] -> [프로그램추가/제거] 에서 통합코덱 또는 codec등의 항목을 찾아서 제거합니다.

4) 무분별한 툴바 제거
[시작] -> [설정] -> [제어판] -> [프로그램추가/제거] 에서 Toolbar 라는 항목을 찾아서 제거합니다.
유료동영상 속도가 일정하지 않아요
[Internet explorer] -> [도구] -> [인터넷옵션]


[고급] -> [URL을 항상 UTF-8로 보냄] 체크해제

동영상화면은 나오지 않고 소리만 나옵니까?
누적패치설치 :
동영상을 클릭하면 팝업창이 생긴후 사라집니다.
"ActiveX 컨트롤" 파일을 설치해 주세요. 설치후 정상서비스가 가능합니다.
[ActiveX 컨트롤 설치]
새로운 강의 플레이어 인터넷 익스플로러 지원 중단 안내

관리자 0 1,235 2022-01-29 19:36
[필독 공지사항]

2022년 1월29일 새로운 강의 플레이어 적용으로 기존에
서비스 됐던 인터넷 익스플로러(IE)에서 강의 시청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인터넷 익스플로러(IE)가 26년 만에 역사 속으로 사라진다. 지난 5월 마이크로소프트(MS)는 IE 11에
대한 기술 지원을 2021년 6월 15일 종료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에 따라 IE 플러그인을 기반으로
웹 환경 및 업무 시스템을 구축한 기관과 기업은 앞으로 8개월 안에 최신 웹 환경에 맞는
시스템으로 교체해야 한다. 이후부터는 IE 11의 보안 업데이트가 이루어지지 않아
계속 IE 11을 사용할 경우 해킹 등의 위협에 쉽게 노출될 수 있다. 특히, 웹 브라우저에
대한 기술 지원이 종료되면서 업데이트가 이뤄지지 않아 보안이 취약해지고 해킹 등의
위협에도 더 쉽게 노출될 수 있어 전문가들은 반드시 최신 웹 브라우저를 사용할 것을 강조하고 있다.

출처 : CCTV뉴스(http://www.cctvnews.co.kr)

-------------------------------------------------------------------------------------------------------------------------------

이에 고시윌에서는 2022년 1월29일 이후 새로운 플레이어를 적용하면서 익스플로러(IE) 9이상 버전 강의 시청 서비스를

유지하고는 있으나 마이크로소프트사 정책에 따라 불시 중지될수 있으니
최신 웹 브라우저(엣지브라우저 / 크롬 등)를 사용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익스플로러(IE)에서 강의실행이 안될시 해당 브라우저 도구 > 옵션 기능에 호환성보기 설정에서
www.gosiwill.net 홈페이지 제거 후 다시 실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고시윌 동영상기술지원센터
Total : 16 article
번호 글쓴이 날짜 조회수
16 ios 강의 지원기기 안내 관리자 02-14 1184
15 플레이어 비디오 재생 문제 해결 관리자 02-14 1303
14 모바일에서 인라인 재생됩니다. 관리자 02-14 1230
13 플래시 플레이어 지원 중단 관리자 02-14 1476
12 지원되는 시청 환경 관리자 02-14 1057
11 재생 품질 및 버퍼링 문제 관리자 02-14 1558
10 동영상 재생 문제 해결 관리자 02-14 1186
9 새로운 강의 플레이어 인터넷 익스플로러 지원 중단 안내 관리자 01-29 1243
8 공지 2022년 2월29일 새로운 플레이어 적용안내 고시윌 01-29 1289
7 동시접속이 되었다는 메시지가 뜹니다. 고시윌 03-25 2320
6 [PC] 가상 PC에서도 강의를 볼 수 있나요? 고시윌 03-25 2482
5 not open media file 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고시윌 03-25 2320
4 [PC] 영상이 계속 끊깁니다. 고시윌 03-25 2499
3 [PC] 버퍼링이 발생합니다. 고시윌 03-25 2746
2 [PC] 동영상 소리가 나오지 않습니다 고시윌 03-25 2190
1 [모바일] 게임런처 때문에 실행이 안됩니다. 고시윌 03-25 2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