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교육의 중심! 고시윌 방문을 환영합니다★★★★★

 

수강안내

동영상기술지원센터
 

윈도우미디어플레이어의 화면이 끊어지거나 화면이 안보이는 경우
(1) 윈도우 미디어플레이어 버젼이 낮은 경우 나타나는 현상이므로 아래의 권장 미디어플레이어를 다운 받은 후 재설치하십니다.

- 윈도우 98, ME : 윈도우미디어플레이어 9
- 윈도우 XP : 윈도우미디어플레이어 10
(2) 윈도우미디어플레이어 설치 후:

ⓛ 미디어플레이어창 우측상단의 X버튼 옆의 [최소화, 최대화] 버튼을 클릭 하여 메뉴바를 활성화 시킵니다.


② 활성화되면 아래와 같은 메뉴가 나옵니다. 미디어플레이어 메뉴바의 [도구] → [옵션] → [네트워크] 를 클릭한 후,
③ [스트리밍프로토콜]에서 <멀티캐스터, UDP, TCP, HTTP>를 모두 다 체크 해주시고..



④ 바로 밑의 [스트리밍 프락시 설정]의 <구성>을 클릭하여



"프락시서버 사용안함" 을 체크후 확인으로 빠져나오세요.



- "재부팅" 하신 후 다시 시도해보세요!!
윈도우 미디어플레이어 재생오류 수정 레지스트리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아래의 그림과 같이 실행을 클릭하시고 추가해주시기바랍니다.
이파일은 미디어플레이어 재생오류의 90%정도의 재생오류를 복구시킬수 있습니다.




정회원으로 등록되었는데 권한이 없다고 나오네요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오류현상입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하시면 해결됩니다.

1) 인터넷창 > 도구 > 인터넷옵션을 클릭합니다.

2) 창이 열리면 내용 > 자동완성버튼을 클릭합니다.



3) 폼지우기를 클릭합니다.



4)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5) 암호지우기를 클릭합니다.



6)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7) 현재 떠있는 자동완성설정창과 인터넷옵션창의 확인 버튼을 모두 클릭합니다.
8) 모든 창이 닫혔으면 열려있던 인터넷창을 전부 다 닫으시고 새로 인터넷창을
열어 사용 하시면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동영상창에 Active X 설치 하라고 표시됩니다.
* 윈도우 XP 서비스팩 2 가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입니다.
* 표시된다면 정보표시줄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ActiveX 컨트롤 설치" 를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유료동영상 실행도중 멈추거나 저절로 닫혀버립니다. (오류메세지 보냄 포함)
1) Windows Update [Internet Explore] -> [도구] -> [Windows Update]
2) 누적패치설치

3) 설치된 코덱 제거
[시작] -> [설정] -> [제어판] -> [프로그램추가/제거] 에서 통합코덱 또는 codec등의 항목을 찾아서 제거합니다.

4) 무분별한 툴바 제거
[시작] -> [설정] -> [제어판] -> [프로그램추가/제거] 에서 Toolbar 라는 항목을 찾아서 제거합니다.
유료동영상 속도가 일정하지 않아요
[Internet explorer] -> [도구] -> [인터넷옵션]


[고급] -> [URL을 항상 UTF-8로 보냄] 체크해제

동영상화면은 나오지 않고 소리만 나옵니까?
누적패치설치 :
동영상을 클릭하면 팝업창이 생긴후 사라집니다.
"ActiveX 컨트롤" 파일을 설치해 주세요. 설치후 정상서비스가 가능합니다.
[ActiveX 컨트롤 설치]
플래시 플레이어 지원 중단

관리자 0 1,476 2022-02-14 17:55
2018년 7월 18일부로 기존 Flash 플레이어는 더 이상 서비스되지 않습니다.
이 결정은 Flash 고유의 보안 취약성이 증가하고 Flash 플레이어가 최신 기능
(예: 라이브 스트리밍, 360도 비디오, 문의 양식 등)에 대한 지원
부족을 기반으로 했습니다.

Flash는 컴퓨터 백그라운드에서 지속적으로 실행되는 매우 널리 배포된 소프트웨어입니다.
규모와 복잡성 때문에 일반적으로 보안 취약성과 관련이 있으며 Adobe는 소프트웨어에 대한 새로운
공격에 지속적으로 대처하고 있습니다. Flash를 제거하는 것은 동영상을 보다 안전하고 안정적인 비디오
호스팅 플랫폼으로 만드는 단계입니다.

Flash는 다음 브라우저에서 기본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Firefox 9 이하 * (자동 업데이트)
Chrome 22 이하(자동 업데이트)
사파리 5 이하
인터넷 익스플로러 9 이하
* Windows XP 및 이전 버전용 Firefox의 모든 버전은 H.264 비디오를 지원하지 않으므로 Flash
지원 중단 이후 비디오를 재생하는 데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동영상 플레이어를 계속 사용하려면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하거나 최신 설정으로 전환해야 합니다.
 ( 이 웹사이트에서 사용 중인 브라우저와 버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2018년 7월 18일부터 다음 삽입 방법을 통해서도 재생할 수 없습니다.

Flash 기반 내장 코드 또는 Moogaloop 플레이어 URL이 포함된 사이트
IE 9 이하의 문서 모드를 사용하는 사이트 또는 브라우저(예: 호환 모드, 엔터프라이즈 설정 또는 X-UA-호환성 메타 태그 사용)
Flash 기반 임베드 코드를 생성하는 플러그인 또는 애플리케이션에 삽입된 비디오
Vimeo의 레거시 위젯(Hubnut 및 Montage)*
*이 위젯은 고시윌 플레이어에서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
Internet Explorer에만 문제가 있습니까?

오래된 버전의 Internet Explorer(IE 9, 8 등)에서 비디오를 보는 경우 비디오를 계속 보려면 IE 인스턴스를 업데이트하거나
다른 브라우저(예: Edge, Chrome 또는 Firefox)로 전환해야 합니다. 플레이어에서. 공식적으로 Internet Explorer 11 및
Edge에 대한 지원만 유지합니다.

최신 버전의 Internet Explorer에서 보고 있지만 여전히 문제가 있습니까?

이 경우 웹 페이지의 문서 모드가 IE9 이하로 설정되어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
주의해야 할 기타 사항:

웹 페이지가 호환 모드에서 실행되도록 설정되었습니다.
이 설정은 현재 버전의 IE가 지원되지 않을 수 있는 이전 버전을 모방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엔터프라이즈 설정. 회사 또는 조직에서 특정 이유로 IE의 이전 문서 모드를 강제 적용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IT 부서에 문의하여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Total : 16 article
번호 글쓴이 날짜 조회수
16 ios 강의 지원기기 안내 관리자 02-14 1194
15 플레이어 비디오 재생 문제 해결 관리자 02-14 1303
14 모바일에서 인라인 재생됩니다. 관리자 02-14 1230
13 플래시 플레이어 지원 중단 관리자 02-14 1483
12 지원되는 시청 환경 관리자 02-14 1066
11 재생 품질 및 버퍼링 문제 관리자 02-14 1558
10 동영상 재생 문제 해결 관리자 02-14 1193
9 새로운 강의 플레이어 인터넷 익스플로러 지원 중단 안내 관리자 01-29 1243
8 공지 2022년 2월29일 새로운 플레이어 적용안내 고시윌 01-29 1296
7 동시접속이 되었다는 메시지가 뜹니다. 고시윌 03-25 2325
6 [PC] 가상 PC에서도 강의를 볼 수 있나요? 고시윌 03-25 2490
5 not open media file 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고시윌 03-25 2320
4 [PC] 영상이 계속 끊깁니다. 고시윌 03-25 2508
3 [PC] 버퍼링이 발생합니다. 고시윌 03-25 2746
2 [PC] 동영상 소리가 나오지 않습니다 고시윌 03-25 2199
1 [모바일] 게임런처 때문에 실행이 안됩니다. 고시윌 03-25 2112